About Us

신약, 이제는 처음부터 설계합니다

상상 속 아이디어를 실제 치료제로 만드는 인공지능 기술

Misson & Vision

갤럭스는 실험과 스크리닝에 의존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, AI 기반의 정밀한 설계를 통해 신약 개발의 방식을 바꾸고자 합니다.

시행착오나 기존 데이터 없이도 최적의 분자를 한 번에 제로샷으로 설계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현합니다.

정확한 설계가 가능해질 때 신약 개발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고, 환자들은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제를 만날 수 있습니다.

Our story

과학을 기반으로, 가치있는 목적을 향해

갤럭스는 생명과학에 대한 깊은 탐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.

서울대학교 화학부 연구실에서 출발해 20년이 넘는 단백질 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키워왔습니다.
갤럭스 팀의 단백질 구조 및 결합 예측 기술은 세계적인 무대에서 인정 받았으며, 이제는 이를 기반으로 단백질 설계 분야를 선도합니다.


과학적 전문성, 혁신을 만나다

갤럭스는 기존 신약 개발의 비효율을 극복하고자,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접근법을 갖고 설립되었습니다.
이론과 현실을 연결하는 깊은 전문성은 갤럭스가 만드는 혁신의 출발점이었습니다.


차별화된 기술력이 곧 경쟁력입니다

갤럭스는 전 세계에서도 극소수만이 성공한 드노보 (de novo) 항체 설계에 성공한 기업 중 하나입니다.
여러 치료 표적을 대상으로 일관된 정밀성과 확장성을 입증하며 AI 기반 단백질 설계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.


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신약 개발의 미래를 그려갑니다.

지금까지는 시작에 불과합니다.
더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인 치료제를 경험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,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앞서 나아가고 있습니다.

갤럭스 주요 소식

갤럭스-한올바이오파마, 항암 신약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 착수
Read More
세상에 없었던 항체 설계…AI, '신약 개발' 가능성 연다
Read More
[인터뷰]석차옥 갤럭스 대표 "AI 신약 개발로 블록버스터급 성과 낼 것"
Read More